2014년 4월 20일 일요일

고스톱살인 [torrent,dvd,토렌트,다시보기] 720p HD dvd

고스톱살인 [torrent,dvd,토렌트,다시보기] 720p HD dvd



누군가에겐 마지막 운명이 될 한 판이 시작된다!
목장에선 매일같이 고스톱판이 벌어진다.
 멤버는 목장청년 상이(이승준 분), 안교수(김홍파 분), 최여사(권남희 분), 목장주인 김씨(송영재 분) 이렇게 4명.
 어느 날, 수학과 교수인 안교수가 놓고 간 수첩을 우연히 보게 된 상이는 수첩에서 이상한 숫자들을 발견하게 되고, 안교수의 뒤를 밟기 시작한다. 그리고 안교수에게서 믿을 수 없는 비밀을 듣게 된다.

 최여사 패에 누군가의 주민번호 13자리로 뜨면 그 주민번호의 당사자가 죽는다는 놀라운 살인비밀…
 그것도 타살이 아닌 자연사 한다는 것.
 이 사실을 알게 된 상이에게 안교수는 놀랄만한 제안을 하는데…
 상이 역시 그 비밀의 룰로 자신만의 복수를 꿈꾼다.
 
 판에서 이 룰을 아는 사람은 단 두 명뿐!
 패가 뜨고 스톱을 외치면 반드시 누군가 죽는다. 그리고 또 다시 패는 돌아간다.


요즘 아이들 사 고스톱살인 이에서 딱지 열풍이 불고 있다. 아이들  고스톱살인 여럿이 모이는 곳에는 어김없이 딱지를 치는 요란한 소리가 들려온다. 한 개에 500원 이상 하는 딱지를 수백 개씩 가지고 있는 아이들도 많다. 이런 놀이가 아이들로 하여금 자칫 사행심을 조장하고 잘못된 경제관념을 심어주지 않을까 우려하는 목소리도 들린다. 순수한 놀이의 개념을 벗어나 그 속에 돈과 욕심이 개입되기 때문 고스톱살인 이다. 이처럼 남보다 더 많이 가지려는 욕심, 자신이 갖고 있는 소유물의 가치를 돈으로 환산하는 마음, 남의 것을 내 것으로 만들고 싶어 하는 성급한 욕망 등이 고스톱살인  생기기 시작할 때야말로 올바른 경제교육이 필요한 시점이 아닐까. 하지만 경제교육을 한답시고 섣불리 고스톱살인  혼을 내거나 일방적으로 충고하는 데 그친다면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킬 수도 있다. 이때 재 고스톱살인 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자연스레 돈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보게 하는 것은 어떨까. 대개 옛이야기라고 하면 상투적이고 뻔한 결말을 끌어내는 시대착오적인 장르라고 생각하기 쉽다. 그러 고스톱살인 나 오랫동안 옛이야기를 읽고 연구한 이들은 옛이야기가 지닌 놀라운 힘을 강조한다. 모름지기 ‘인간이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’에 대한 성찰의 과정을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게 함으로써, 고운 심성의 씨앗을 아이들 마음속에 뿌리내리게 한다는 것이다. 이 책은 돈을 잘 쓴다는 것이 무엇을 고스톱살인  의미하는지, 돈 때문에 다른 사람을 함부로 대하면 어떻게 되는지, 돈에 집착하여 자신을 돌아보지 않으면  고스톱살인 어떤 결과를 초래하는지 등에 대해 한 번쯤 생각해보게 한다. 그것도 어려운 이론이나 교훈 위주로 내용을 전달하는 게 아니라 풍성하고 익살스런 그림과 함께 한껏 재미를  고스톱살인 느끼도록 하면서 말이다. 마치 할머니가 옆에서 조곤조곤 들려주는 듯한 구수한 입담을 귀 기울여 듣다보면 어느새 돈의 의미와 가치를 마음 깊이 새기게 될 것이다.첫번째  고스톱살인 영어공부하기 좋은 영화는 '당신이 잠든 사이에'에요. 좀 오래된 영화이긴 한데, 저는 이 영화로 영어공부를 처음 시작했어요. 이 영화가 공부하기에 좋은 이유는 우선 내용이 쉽다는 것이에요. 그리고 무엇보다도 재미가 있죠. 그리고 영화 내에서 배우들의 말하는 속  고스톱살인 고스톱살인 도가 빠르지 않아서 듣는게 다른 영화보다 쉽더라고요. 대화 내용도 실생활에 많이 적용할 수 있는 이야기라 좋고요.영화로 영어공부를 하는 것은 영어회화 실력을 늘 고스톱살인 리는 좋은 방법중에 하나에요. 그래서 영어공부하기 좋은 영화를 5편 엄선 고스톱살인 해 보았어요. 추천드리는 영화는 회화위주의 영화에요. 제가 직접 영어공부하면서 봤던 영화들인데 내용 이해도 쉽고 말하는 빠르기도 괜찮아서 공부하시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.내용은 전 고스톱살인 철 토큰 판매원인 루시는 매일 전철을 타러오는 한 남자를 짝사 고스톱살인 랑하게 되요. 그런데 이 남자가 어느날 철길 위로 쓰러지게 되죠. 이 때 루시가 이 남 고스톱살인 자를 구해서 병원에 데리고 가게 되는데, 병원 사람들과 그 남자의 가족 모두는 루시가 그 남자의 약혼자로 오해를 하게 되죠. 그러면서 벌어지는 헤프닝인데, 정말 재미 있게 봤 고스톱살인 어요. 영어공부 하느라고 여러번 보게 되었는데 고스톱살인  전혀 지루하지가 않았어요.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